2019년 5월 31일 -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2019 컴퓨텍스에 참가해 올해 출시할 대거 신제품 및 인기제품들을 전시 및 소개하며 참관객들을 맞고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참관객들이 들어서는 부스 입구에 파워서플라이, 케이스, 게이밍 기어들을 전시해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제품군을 소개하며 발길을 이끌었다.
마이크로닉스는 컴퓨텍스를 통해 국내에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의 확장 제품을 통해 해외시장에 첫 선을 보여 기존 차세대 플랫폼이 적용된 클래식 II 풀모듈러, 클래식 ll 골드, 클래식 ll 브론즈 등으로 기존 제품의 사용폭을 넓혔다. 새로운 클래식ll은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강력한 에너지 효율과 낮은 발열, 고성능 냉각팬을 포함, 소비자가 선호하는 팬리스 기능 등을 적용해 기존제품 대비 성능을 대폭 끌어올렸다.
또한 해외 수출 시장을 위해 일본산 캐패시터, 고성능 FDB팬 등을 적용, 고급 부품을 다수 적용한 캐슬론M 시리즈와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에 최적화된 아스트로 시리즈와 SFX폼펙터 라인업, FV 시리즈 등 고성능 파워서플라이들을 선보여 한국의 대표적인 파워서플라이 전문 제조사인 만큼 폭넓은 구성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는 또한 대표 제품군인 PC케이스에 대해 신규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제품을 포함, 국내시장의 호응을 이끌고 있는 제품들을 대거 소개했다.
마이크로닉스는 부스입구의 메인존에 전시된 힌지 방식의 프리미엄 사이드패널을 적용한 마스터 T1, 그리고 140mm ARGB팬의 우수한 쿨링과 함께 디자인 퍼포먼스를 발산하는 마스터 Z4, 국내의 인기 제품인 L1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L3와 함께 여러 제품을 전시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닉스에서 자체 설계한 옥타곤 시리즈 마스터 M200과 M400,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1, L2 등의 제품들과 함께 부스를 장식했다. 마스터 T500에 대한 소비자들에 많은 사랑에 힙입어 출시가 예정된 마스터 T500V 화이트는 마스터 T500의 스페셜 버전으로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또한 올해 초 신제품발표회를 통해 미리 선보인 스퀘어 ARGB 팬을 적용한 마스터 T2, 수준 높은 마감과 군더더기 없는 외형을 뽐내는 마스터 Z2 등 눈길을 사로잡는 PC케이스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출시를 예고했다.
또한 국내에 런칭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기어 시리즈인 MANIC X48 키보드, HS510 헤드셋, BT-1000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함,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스피커, 다용도 번지(Bungee) 등 다수 제품이 전시되었다.
대표적으로 마이크로닉스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마닉축’을 적용한 ‘MANIC X70’ 게이밍 키보드는 편리한 사용을 돕는 조그 다이얼 스위치, 다용도 기능 키를 적용하면서 제품 상단부에 독특한 구조의 RGB LED 효과를 더해 경쾌한 타이핑과 함께 화려한 연출을 갖추었다. 스위치 타입은 클릭형 청축과 리니어형 적축, 택틀형 갈축까지 다양한 사용자 취향에 대응되도록 구성됐다.
또한 커피, 콜라와 같은 음료류에도 완전 방수 기능이 적용된 ‘MANIC X48’과 ‘MANIC X40’ 게이밍 키보드는 강력한 내구성과 경쾌한 타건감 때문에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컴퓨텍스에 전시되었다. ‘MANIC X48’과 ‘MANIC X40’은 오염 시 주방 세제로 물세척이 가능할 정도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크리스탈 키캡과 제품별로 다르게 멋을 냈다.
마이크로닉스에서는 최근 국내에 출시한 템페스트2와 함께 곧 출시 예정인 템페스트2 RGB, 그리고 클라우디 블레이드를 적용한 트윙클 등 시스템 쿨러를 구성해 보다 PC 구성에 다양한 선택폭을 제공하고 있다. 높은 가성비의 템페스트2 시리즈와 디지털 RGB 싱크를 적용해 폭넓은 연동성을 적용한 트윙클은 다양한 구색으로 국내외 참관객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대만 타이페이 TWTC 난강 홀 4층 N0506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