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이스포츠 대학리그’ 결선에 부스를 마련하고 이스포츠 선수와 관계자에게 ‘공인 e스포츠 용품’에 선정된 게이밍 기어들을 소개했다.

공인 e스포츠 용품에 선정된 게이밍 기어는 ‘위즈맥스(WIZMAX) W101P’ 4세대 광축 완전방수 키보드와 ‘위즈맥스 W301’ 게이밍 헤드셋, ‘메카(MECHA) ZM2’ 게이밍 마우스 등이다. 세 제품은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기에 적합하다고 협회가 인증한 제품이다.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세 게이밍 기어는 인증 제품이라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공인 e스포츠 용품’ 마크가 부착된다. 이와 별개로 마이크로닉스,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동 프로모션과 협회가 지정한 협회 주최ㆍ주관 e스포츠 행사 및 대회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공인 e스포츠 용품으로 선정된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2023 이스포츠 대학리그 관련 정보는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www.e-sports.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