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케이스 번들팬 구입 문의
글쓴이: Jun 등록일: 2021-06-03 제목: 쿨링 시스템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1 )


안녕하세요, 마이크로닉스입니다.

케이스 관련 자재는 따로 판매를 하고 있지 않으며, 제품 불량건에 대해서만, 구매일 기준 1년 이내 제품에 무상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문의 게시판에 비밀글로 성함,연락처,주소 그리고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시고 불량사항을 (필요한 자재와 케이스 모델명)적어주시면 본사를 통해 자재를 준비해서 발송드리겠습니다.

소요시간은 1주일 소요 예정입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Jun 11, 202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