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classic II 600W 제품 팬 소음
글쓴이: 김요한 등록일: 2021-05-28 제목: 쿨링 시스템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1 )


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의 경우 적어주신 내용을 볼때 점검이 필요하며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택배 (영수증 기준 초기불량 90일 이내 로젠 착불. 초기불량 아닐시 선불 발송) 발송해주시면서  포장하실때 이상증상과, 성함,연락처,주소를 적은 메모지를 동봉 해주시면 확인후 A/S 진행도움 드리겠습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Jun 11, 202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