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K950 블루투스 연결 끊김 현상
글쓴이: 김준석 등록일: 2019-12-18 제목: Hexgears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2 )


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증상의 경우 점검이 필요하며,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서

메모지에 이상증상을 적어주시면 확인후 A/S 진행도움 드리겠습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Dec 18, 2019

금일 택배 발송 하였습니다.

송장번호: 95557356274

그린나래

Dec 20, 2019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