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상 A/S 규정

-       컬러풀 메인보드 제품 3년 무상 A/S 보증실시

     (증빙서류: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 중.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증빙서류가 없는 경우 제조일 기준 3년 무상 A/S 보증

-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오동작,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       A/S처리 시 제품의 박스, 내용물 등은 처리 되지 않으며 제품만 처리됩니다.

2.     유상 A/S 규정

-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       무상 보증기간 중에 일어난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예:CPU소켓 핀 파손, 부품 파손, 커넥터 파손 등)

-       무상 보증기간 중에도 제품의 개조 또는 기능변조로 인하여 손상된 경우

-       사용 및 관리 부주의에 의한 고장

3.     A/S 불가 판정 기준

-       제품 보증기간이 완료되어 부품이 단종된 경우

-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이라도 제품의 기판(PCB)이 타거나 패턴의 끊김, 훼손, 부러짐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침수, 부식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번호 스티커, EMI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없을 경우

-       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수리한 경우

-       부적절한 설치 및 사용환경으로 제품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4.     택배 A/S 처리 안내

-       택배 발송 전 저희 고객센터와 상담하신 후 안내에 따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접수 :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내용은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