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용약관

이용약관

 

  1. 목 적

    본 서비스 규정은 MICRONICS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와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 요금을 합리적으로 결정하여 공지함으로써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정산방법, 절차를 표준화 함으로써 업무의 공정성과 기업신회도 및 투명성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2. 제품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a)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에 의하여 기본사용요령 및 시스템연결도 등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b)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 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품일련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이때, 실유통가능기간 적용)

  3. 무상 A/S적용?

    a) 품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b)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1년 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 경우.
  4. 유상 A/S적용

    아래의 경우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로 처리되며 소비자에게 수리/부품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낙뢰, 침수, 화재등)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용도 변경 시 임의분해 포함.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발생 시.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가 청구 될수도 있습니다.(예: 케이스 쿨러, 파워 쿨러, 케이스 판넬 등)
  5. A/S 접수 및 처리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더 빠른 고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우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접수하실 시에는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와 시스템 사양을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 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희 고객 센터에서는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택배 비용 분담에 대한 규정 (소포, 화물 포함)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부터 1년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당사와 소비자가 각각 편도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이때 고객의 선불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기간 중에 소비자 과실이 확인된 경우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 부담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1 년 이후부터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회사소개
인사말
회사연혁
중국현지공장
회사위치
제품정보
파워서플라이
컴퓨터케이스
일체형케이스
뉴스 & 이벤트
뉴스
이벤트
전시회
공지사항
언론기사모음
유저사용기
고객지원
A/S안내
제품자료실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
대리점정보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고객지원센터 : [04371]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9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 1층 1012호 | 전화 : 1522-6399 | E-mail : service@micronics.co.kr
본     사 : [10049]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삼도로 48번길 72 | 전화 : 031-8049-6601 | 팩스 : 031-8049-6602
서울지사 : [08513]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44 8층 812호 (가산동,벽산디지털밸리 5차) | 전화 : 02-3273-2410 | 팩스 : 02-3273-2420
연 구 소 : [08513]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44 6층 603호 (가산동,벽산디지털밸리 5차)
디자인센터 : Unit 1202, One San Miguel Building, Ortigas Center, Pasig City, Metro Manila, Philippines 1605 and operate in Metro Manila,
                Philippines.
사업자등록번호 : 106-86-37264 | 대표이사 : 강현민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강영석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
COPYRIGHT © 2014 MICRONIC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OKTOM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