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문의
Total:7,835, page:1/784
7835 hs-300 드라이버 미설치  김다슬 2018-05-24 4
7834 hs-300 헤드셋 문의  오승택 2018-05-24 5
7833 HERA MIDDLE TOWER USB 3.0 전면 USB단자 문의   이형우 2018-05-24 2
7832 파워고장인데..택배로 as 보내면 되나요.  이성우 2018-05-24 6
7831     파워고장인데..택배로 as 보내면 되나요.  관리자 2018-05-24 10
7830 파워서플라이 점검 요청 되나요?   최종열 2018-05-24 3
7829     파워서플라이 점검 요청 되나요?   관리자 2018-05-24 3
7828 Delfino 케이스 문의  임민우 2018-05-23 4
7827     Delfino 케이스 문의   관리자 2018-05-23 1
7826 저번에 문의드렸던 케이스 아크릴판 이충현 2018-05-23 4
12345678910
 
회사소개
인사말
회사연혁
중국현지공장
회사위치
제품정보
파워서플라이
컴퓨터케이스
일체형케이스
뉴스 & 이벤트
뉴스
이벤트
전시회
공지사항
언론기사모음
유저사용기
고객지원
A/S안내
제품자료실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
대리점정보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9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 1층 1012호 | 전화 : 1522-6399 | E-mail : service@micronics.co.kr
본   사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삼도로 48번길 72 | 전화 : 031-8049-6601 | 팩스 : 031-8049-6602
연구소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44 8층 812호 (가산동,벽산디지털밸리 5차) | 전화 : 02-3273-2410 | 팩스 : 02-3273-2420 | E-mail : mkt@micronics.co.kr
사업자등록번호 : 106-86-37264 | 대표이사 : 강현민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강영석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
COPYRIGHT © 2014 MICRONIC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OKTOMATO